[회원안내] 12/26~12/27 회원님들께 전화를 드립니다

2019.12.20. 오후 3:26 | 활동•소식

“동물의 권리,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동물권연구단체 PNR과 함께 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12월 26일~ 27일 기간 중 회원님들께 전화로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전화 수락을 부탁드립니다.
전화는 PNR대표번호 070-4455-1410번 또는 활동가의 손전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1. 회원안내
연락처를 알려주시고 수신동의를 해주신 모든 회원님께 감사전화를 드립니다.
PNR이 실무진이 부족해 죄송하게도 그 동안 후원에 대한 감사나, 회원가입에 대한 안내를 따로 드리지 못했습니다. 회원님께 후원에 대한 감사도 전하고, 회원님이 PNR에 바라는 점들도 듣고 싶습니다. 반갑게 받아주세요.

2. 해지 회원 안내
여러 가지 사유로 PNR과의 인연이 마무리 된 회원님께 그동안의 감사를 전하며, 저희 PNR에 남기고 싶은 이야기들을 듣기 위해 전화를 드립니다. 또 메일로 안내를 드렸지만, 회원탈퇴나 후원중단시 개인정보 보관에 대한 안내도 다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내대상 : 회비납부 해지 회원

3. 회비 미출금/납부정보 갱신 안내
2019년 12월 현재 계좌오류 등으로 회비가 출금되지 않은 분들께 납부정보 갱신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안내 대상 : ① 6개월 이상 미출금 된 경우 ② CMS 출금 계좌 오류

우리 사회의 약한 존재들을 살펴보시는 회원님들의 참여로 우리 사회가 조금 더 따뜻해집니다. 부족하지만 그래도 가까이에서 회원님의 말씀을 듣고자 노력하는 PNR이 되겠습니다. 참 고맙습니다.